프린트하기   닫기 www.38.co.kr
2025년 04월 04일 09:42 이시온


빗썸, ‘유동성 효과 체험’ 특별 이벤트 진행…“안정적 거래 환경 제공 최선”





빗썸이 유동성 지표 관련 특별 이벤트 2종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.

빗썸은 유동성 효과를 직접 체험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특별 이벤트 두 가지를 오는 9일까지 진행한다.

첫 번째는 유동성 ‘비교 후기’ 작성 이벤트다. 빗썸과 타 거래소의 유동성을 동일한 조건에서 직접 거래한 뒤, 거래소의 호가창 화면을 비교한 영상 또는 사진을 SNS에 후기로 업로드하고 이를 제출하면 된다.

우수 콘텐츠로 선정된 참여자에게는 최대 1000만 원 상당의 비트코인(BTC)이 지급되며, 선착순 1000명에게는 원화 1만 원이 보상으로 제공된다.

두 번째는 유동성 체험 이벤트다. 이벤트 페이지에서 ‘유동성 직접 체험하기’를 클릭해 신청하고, 빗썸에서 시장가 기준으로 매수 및 매도를 진행하면 거래 금액에 따라 혜택을 받을 수 있다. 거래 금액이 100만 원 이상이면 5000원, 1000만 원 이상이면 1만 원의 혜택이 주어진다.

빗썸 관계자는 “이용자들이 원하는 가격에 쉽고 빠르게 거래할 수 있는 안정적인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”고 밝혔다.

한편, 빗썸 측에 따르면 빗썸은 가상자산 데이터 분석 기업 카이코(Kaiko) 데이터 상 3월 한 달간 대표적인 유동성 지표인 호가 잔량에서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가운데 1위를 기록했다. 가상자산별 하루 평균가격의 (+/-) 0.1% 범위 내에 있는 호가 잔량 금액을 기준으로 집계한 결과다.

<저작권자 ⓒ 이투데이 무단전재/재배포 금지>

 
프린트하기   닫기 www.38.co.kr